CARAVANTAIL PRESS

Caravantail 홍보센터

코센모빌리티, 꿈카 스테이션 사업 MOU 체결

2020-12-04

코센모빌리티가 카라반테일 화성 전시장에서 서울시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서울시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과 함께 캠핑카를 운영하고 관리해 나가는 \'꿈카 스테이션\' 사업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꿈카는 협회 및 시설로부터 시설 이용에 대한 부분을 공유받고, 시설 및 협회는 꿈카 스테이션 운영 대행으로 인한 일자리 창출 및 수익확보의 길을 마련했다. 협회 및 시설 근로 장애인, 종사자에게는 꿈카 이용에 대한 할인 및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시의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은 서울시에 137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우선 10월말까지 강남구 헌릉IC 인근에 위치한 다니엘직업재활원,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희망일굼터 2개 시설을 꿈카 스테이션으로 시범 오픈한다.

시범 운영되는 꿈카 스테이션에는 경차 캠핑카 로디를 각 3대씩 총 6대를 배치하며, 캠핑카 관리 및 고객응대(CS) 등 캠핑카 및 렌트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 등이 진행된다.

김장수 코센모빌리티 대표는 \"수도권에서 꿈카를 이용해 캠핑가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며 \"시설 종사자 및 장애인 또한 캠핑카를 이용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됐다\"고 말했다.


목록보기